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hy, 손흥민 내세운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신규 광고 공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모델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한 TV-CF를 공개했다. 신규 광고 슬로건은 'NO.1의 클래스'다. 국내 드링크 발효유 판매 1위 윌과 아시아 최초 프리미어리그 득점왕 손흥민이 가진 각각의 상징성을 강조했다.​ 영상은 우주에서 바라본 지구 위에 윌의 판매량 자막이 흐르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지구는 축구공으로 변하고 손흥민은 이를 두 손에 움켜쥐며 등장한다. 강렬한 화면 전환 후 윌을 손에 든 손흥민은 만족한 표정을 지어 보인다. '위에는 ..

      산업·IT2024-05-20

      뉴스 상세보기
    • 2000년생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누적 50억 개 판매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hy(옛 한국야쿠르트)는 위 건강 발효유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사진)'이 누적 판매량 50억 개를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윌은 2000년 출시돼 올해로 출시 24주년을 맞았다. 연간 매출액은 3,300억 원에 이르며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기준 6조 원을 넘어선 기능성 발효유다.hy는 과거 국내 발효유 시장이 ‘장’ 건강 제품에 주를 이루던 시절, 발효유 제품인 ‘윌’ 개발을 통해 발효유 제품 영역을 ‘위’ 건강까지 확대했다는 설명이다.또 고객 니즈에 맞춰 현재까지 총 1..

      산업·IT2024-01-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