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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피알, 홈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中 진출…“글로벌 뷰티시장 공략 박차”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에이피알은 메디큐브 에이지알의 ‘부스터 프로’가 5월부터 중국 본토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부스터 프로’는 지난해 10월 처음 선보인 홈 뷰티 디바이스다.에이피알은 전세계 뷰티 시장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중국 시장 강화를 통해 글로벌 뷰티 시장 내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에 따르면 중국 가정용 미용기기(홈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소비자 인식이 ‘스킨케어 하이테크’ 제품으로 바뀌고 있으며, 관련 시장규모 역시 두 ..

      산업·IT2024-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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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이사 포함 임원 3명 자사주 매입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에이피알은 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을 통해 김병훈 대표이사 포함 임원 3명이 자사주를 장내매수 했다고 공시했다. 공시에 따르면 김병훈 대표이사는 개인 명의로 총 금액 약 32억 원 규모(총 1만1,000주)의 자사주 매입에 나섰다.신재하 부사장은 자사주 1,000주(약 3억 원)를, 정재훈 상무이사는 100주(약 3천만 원)를 장내 매수했다. 이번에 경영진이 매수한 수량은 총 1만 2100주로 전체 발행 주식의 약 0.16%다. 에이피알이 대표이사 포함 임원이 자사주 매입을 실행..

      산업·IT2024-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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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피알, 40.68MHz 고주파 적용 디바이스 출시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이 국내 최초로 40.68MHz 고주파 홈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 튠 40.68’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에이피알은 메디큐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 튠 40.68’을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신기술 ‘듀얼 튠 웨이브’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기존 제품 대비 개선된 피부 탄력 및 볼륨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듀얼 튠 웨이브’ 기술은..

      산업·IT2024-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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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피알, 1Q 매출 1,489억 원, 영업익 278억 원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에이피알은 2일 잠정 실적 공시를 통해 2024년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1,489억 원, 영업이익 278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21.9%, 19.7% 증가했다.에이피알은 올해 1분기 실적에서도 뷰티 부문이 1,322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와 화장품 병용에 따른 시너지 효과로 뷰티 디바이스와 코스메틱의 동반 성장을 이끄는 모습을 보였다.  해외 실적 역시 ..

      산업·IT2024-0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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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이피알, 유럽∙동아시아∙중남미 등 5개국 신규 판로 확대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에이피알은 2024년 4월 현재 우크라이나, 튀르키예, 몰도바 등 유럽 국가들 및 동아시아의 몽골, 중남미의 멕시코 등 5개국 현지 업체들과 총판 혹은 대리점 계약을 맺었다고 23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연초 현지 업체와 총판 계약을 맺었던 태국과 카타르를 포함해 올해만 총 7개국의 판로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번 5개국 업체들과 맺은 계약은 산하 브랜드 중 ‘메디큐브’ 브랜드의 계약으로 화장품 및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를 아우..

      산업·IT2024-0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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