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엄마·아빠 간식? ‘새 옷’ 입고 온 가족 입맛 공략

      [앵커]식품업계에서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받아 온 인기 제품들을 서로 합치거나, 새로운 맛을 가미하는 스핀오프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올드한 이미지를 벗고 전 연령층을 타깃으로 삼는 전략인데요. 이혜란 기잡니다.[기자]식품업계가 출시 50년 가까이 된 장수 제품에 새 옷을 입혀 출시하고 있습니다.오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에 새로움을 더하는 ‘스핀오프’, 기존에 존재하던 두 가지 이상을 혼합해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는 ‘매시업(mash-up)’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끄는 겁니다. 엄마·아빠 간식이라는 인..

      산업·IT2024-05-23

      뉴스 상세보기
    • “둘이 나눠먹는 아이스크림”…해태아이스, 신제품 ‘쌍쌍바 카라멜’ 출시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해태아이스는 신제품 ‘쌍쌍바 카라멜’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쌍쌍바 카라멜은 해태아이스 대표 브랜드인 ‘쌍쌍바’의 고급 아이스 바 버전이다. 진한 카라멜 믹스를 사용해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슈가코팅 아몬드를 첨가해 고소한 맛과 너티함을 동시에 담았다는 설명이다. 또 금색과 갈색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우수한(Superior)’이라는 문구를 삽입했다.해태아이스 쌍쌍바는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하나의 제품 포장 안에 2개의 스틱이 꽂..

      산업·IT2024-05-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쌍쌍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쌍쌍바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