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같이건강 사회적협동조합, 비만인을 위한 알뜰나눔장터 개최

      같이건강 사회적협동조합이 오는 6월 1일 서울 그랜드센트럴 오픈스튜디오에서 ‘비스마일 워크샵’ 행사와 함께 비만인을 위한 알뜰나눔장터가 개최된다고 밝혔다.이날 행사는 다이어트하는 닥터 ‘다닥유현(의사 김유현)’과 함께하는 비만인 인터뷰와 이문연 스타일코치의 비만인을 위한 스타일링 강연이 진행되며, 스타일링 교육을 받은 뒤 바로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해볼 수 있도록 '통통녀들을 위한 플러스사이즈 알뜰장터'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김유현 같이건강 사회적협동조합 대표는 “평소 시도해보고 싶었던 스타일이 있다면 이번 알..

      S생활2024-05-28

      뉴스 상세보기
    • 에이블리, 작년 영업이익 33억 '흑자전환'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3년 연속 매출 역대 최고 기록과 동시에 에이블리 론칭 이래 첫 영업이익 및 당기순이익 흑자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에이블리는 이날 발표한 지난해 감사보고서에 매출 2,595억, 영업이익 33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연간 영업이익은 2022년 744억 원 영업손실을 극복하고 흑자 전환했다.에이블리 관계자는 “계획된 적자를 끝내고 체질 개선에 성공했다”고 설명했다.최근 에이블리 실적은 ▲2020년 매출 526억 원·영업손실 384억 원 ▲2021년 매출 9..

      산업·IT2024-04-02

      뉴스 상세보기
    • 에이블리 "브랜드 패션 거래액 2.9배 ↑"…신학기 맞아 맨투맨·스니커즈·가방 인기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신학기 영향으로 맨투맨, 스니커즈, 가방 매출이 증가하면서 브랜드 패션 거래액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디자이너 △스트릿 △스포츠 △아웃도어 △에슬레저 △캐주얼 △프리미엄 △홈/언더웨어 △SPA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한 에이블리 브랜드관은 오픈한지 2년 5개월 만에 누적 상품 수 300만 개를 달성했다. 브랜드 패션 상품은 매월 평균 20만 개 이상 등록되는 추세로 1분 당 5개 꼴로 ..

      산업·IT2024-03-13

      뉴스 상세보기
    • 마루 AI LAB, 스타일 생성형 인공지능 서비스 ‘마루AI’ 출시

      생성형 인공지능 전문기업 마루 AI LAB은 최신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한 스타일 생성형 AI 서비스 ‘마루AI’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루AI’ 서비스앱은 사용자가 자신의 실제 사진을 업로드하면 1000여 개의 스타일에 사용자 사진의 얼굴 부분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제작해주는 ‘스타일 생성형 AI’로 사진등록 후 약 7초만에 새로운 스타일 생성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특히 여성 사진에 한정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2명 이상을 동시에 합성해 새로운 스타일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nbs..

      S경제2023-06-29

      뉴스 상세보기
    • 에이블리, 잘파세대 공략…3월 거래액 200% 성장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10대~20대 초중반) 구매 고객 증가에 따라 3월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00%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뷰티 구매 10건 중 8건은 1020세대로, 잘파세대가 온라인 뷰티의 핵심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올해 3월 에이블리 뷰티관 매출 중 '잘파세대'에 해당하는 만 14세 이상부터 20대의 비율은 80%, 주문 수는 77%를 차지한다. 1020층 구매 금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

      산업·IT2023-04-2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스타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스타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