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어
2024-02-23 18:00:00
-
뉴스
더보기-
GS샵, 1분 ‘숏픽’으로 매출↑ 효과 톡톡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GS샵은 새롭게 선보인 숏폼 콘텐츠 서비스 ‘숏픽(Short Picks)’으로 고객, 협력사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0일 전했다.GS샵은 지난 1월 21일(일) 저녁 8시 35분에 진행된 ‘로보락 S7 울트라 맥스’ 방송은 주문 기준 약 14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목표 대비 두 배 가까운 성과였다. 이날 방송은 전체 주문 고객 중 약 15%가 방송 전 ‘숏픽’에 올라온 1분짜리 ‘로보락’ 영상을 시청했다는 점에서 특별했다고 GS샵은 전했다. 이 가운데 고객 20명은..
산업·IT2024-02-20
핫클립
더보기숏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숏픽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