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이슈플러스] “공항에서 롤게임을”…게임사, 오프라인 사업 ‘박차’

      [앵커]온라인 사업이 주를 이루는 게임사가 오프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직접 체험할 수 없는 온라인 게임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오프라인 공간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건데요. 공항에도 게임사의 브랜드 스페이스가 마련돼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합니다. 경제산업부 서지은 기자와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기자]네 안녕하세요.[앵커]게임사들이 오프라인으로 사업을 확대하는 모습인데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로 유명한 라이엇게임즈도 인천공항에 브랜드 스페이스를 마련했다고 하는데, ..

      산업·IT2022-11-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 SEN News“공항에서 롤게임을”…게임사, 오프라인 사업 ‘박차’

      SEN 경제라이브

      2022-12-01 (목) 09:15:00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브랜드스페이스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