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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센서리움, 산업용 도어 센서 솔루션 소개

      센서 전문기업 ㈜센서리움이 다양한 기능의 센서 기능으로 산업용 도어에 적합한 솔루션을 소개한다고 밝혔다.센서리움의 ‘와이드스캔(WIDESCAN)’은 ToF(Time of flight) 기술을 이용한 레이저 스캐닝 방식의 센서로 각각 다른 각도의 7개 레이저 커튼은 도어 정면에 넓은 감지 영역을 형성한다. 특히 하나의 센서로 도어의 열림, 충돌 방지, 작업자 안전 3가지의 기능을 기본적으로 수행한다.또한 차량만 감지, 도어로 접근하는 차량만 감지, 설정된 높이 이상의 차량만 감지, 설정된 속도 이하의 차량만 감지, 가상..

      S경제2023-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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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기아, 미닫이·여닫이 다되는 측면 도어 개발

      현대차·기아가 샤시캡(Chassis-Cab) 차량의 적재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단차 없는 스윙&슬라이딩 도어 기술’을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이 기술은 샤시캡 적재함 측면부 도어를 스윙과 슬라이딩 방식으로 개폐 가능하도록 설계해 사용자가 편리한 방식을 선택해 물건을 상·하차할 수 있습니다. 옆면 두 개의 문을 필요에 따라 슬라이딩으로, 스윙으로도 열 수 있도록 해 평소에는 슬라이딩 도어를 이용하다가 큰 물건을 싣거나 내릴 때에는 스윙 도어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특히, 물류 배송..

      산업·IT2023-0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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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대차·기아, 차량 도어 기술 개발…"미닫이·여닫이 가능"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현대차·기아는 샤시캡(Chassis-Cab) 차량의 적재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단차 없는 스윙&슬라이딩 도어 기술’을 최초로 개발했다고 23일 밝혔다.    현대차·기아가 독자 개발한 이 기술은 샤시캡 적재함 측면부 도어를 스윙과 슬라이딩 방식으로 모두 개폐 가능하도록 설계돼 사용자가 필요에 따라 편리한 방식을 선택해 물건을 상·하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시중에서 볼 수 있는 소형 트럭의 적재함 측면 도어는 대부분 양쪽으로..

      산업·IT2023-0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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