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더마비,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케어 부문 수상

      [서울경제TV=이지영기자] 네오팜의 보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는 대표 제품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이 ‘2023올리브영 어워즈’ 보디케어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에서 올 한 해 각 카테고리 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는 생크림 제형으로 100시간 동안 촉촉한 보습을 유지해 주는 제품이라는 게 더마비 측의 설명이다.  더마비는 수..

      산업·IT2023-12-01

      뉴스 상세보기
    • 신영證 “네오팜, 새로운 수익모델 창출 노력이 긍정적”

      신영증권은 7일 네오팜에 대해 “주력 4개 브랜드 외에 중국 진출이나 신규 브랜드 확보 등 새로운 수익모델 창출에 노력하고 있다”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7만원을 유지했다. 신수연 연구원은 “더마비·아토팜 등 주력 브랜드는 국내에서 꾸준한 성장과 견고한 이익률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는 신규 전략으로 중국 후저우 판매법인을 통한 현지 진출 확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프로비라이프 판매 본격화, 해당 브랜드 마케팅 채널로 홈쇼핑 활용 등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로 인해 매출원가율..

      증권2019-05-07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더마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더마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