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골프장에서도 다회용 컵 사용”…SKT, ‘해피해빗’ 캠페인 확대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SK텔레콤이 다양한 주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해피해빗’ 다회용 컵 사용 캠페인을 스포츠·문화 영역으로 확대하고 있다.SK텔레콤이 23일 오후 경기도 광주시 중부컨트리클럽에 다회용 컵 순환 시스템을 공급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김성완 애경중부컨트리클럽 대표이사, 박대호 행복커넥트 상임이사, 엄종환 SK텔레콤 ESG Alliance담당이 참석했다.SKT는 이번 협약을 통해 수도권 회원제 골프장 중 처음으로 ‘해피해빗’ 다회용 컵을 공급하게 됐다. 기존에는 핀크스 ..

      산업·IT2023-10-24

      뉴스 상세보기
    • SKT, 다회용 컵 순환 캠페인 ‘해비해빗’ 성장…일회용 컵 1,000만개 절감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SK텔레콤(SKT)이 ICT 솔루션 기반의 다회용 컵 순환 캠페인 ‘해피해빗’이 시행 2년만에 일회용 컵 1,000만개를 절감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20일 밝혔다.이를 통해 293톤의 탄소배출 저감 효과를 얻었으며, 소나무 12만4,000그루가 1년간 흡수하는 이산화탄소량에 해당한다.‘해피해빗’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는 ‘해빗에코얼라이언스(ha:bit eco alliance)’는 지난 2020년 출범 이래 취지에 공감하는 다양한 기관, 기업들의 참여가 이어지며 현재 SKT와 행복커넥트..

      산업·IT2023-06-20

      뉴스 상세보기
    • 스타벅스, 다회용컵 이용 고객 수 증가…누적 1억1,000만 건 돌파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는 개인 다회용컵 이용 고객 수가 매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9일 밝혔다.   2022년 한 해 동안 개인컵 이용 건수는 2,532만건으로 연도별 기준으로 역대 최대 사용 횟수를 기록하며 전년도 대비 16% 상승했다.   개인컵 이용 건수는 관련 시스템 집계가 시작된 2007년부터 지난해까지 16년 간의 데이터 기준으로 사용 건수는 1억1,154만건에 달한다.   스타벅스는 개인 다회용컵 이용 문화 확산을 위해 고객 혜택을 강화해오고 있다...

      산업·IT2023-02-09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다회용 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다회용 컵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