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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43년째 이어오는 전남 완도와의 인연…“올해도 햇다시마 450톤 구매 예정”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농심은 오는 6월 초부터 전남 완도군 금일도에서 열리는 다시마 위판(경매)에 참여해 너구리 생산에 사용할 햇다시마 약 450톤을 구매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다시마 작황 개선으로 수확량 증가가 예상되기에 지난해보다 구매량을 늘려 완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실천할 계획이다.농심과 완도의 인연은 1982년 너구리 출시부터 시작됐다. 당시 농심은 해물우동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완도 다시마를 원물 그대로 넣기로 결정했다는 설명이다. 이후 농심은 올해까지 43년째 최고 품질의 완도 ..

      산업·IT2024-05-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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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푸드' 신드롬…"식품株, 주가 더 뛴다"

      [앵커]‘K-푸드’ 신드롬에 식품주의 질주가 눈에 띕니다. 해외에서 볶음면, 바나나맛 우유, 김 등 한국 식품이 인기를 끌면서 식품주의 매출이 호조세를 보인 영향인데요. 향후 주가 전망 짚어봤습니다. 김헤영 기자입니다.[기자]삼양식품이 50만2,000원원으로 치솟았습니다.7거래일 연속 상승하며, 역대 최고가를 달성했습니다. 1분기 호실적이 주가 상승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삼양식품은 1분기 시장의 기대치를 크게 웃돈 801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습니다.특히, 불닭볶음면이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해..

      증권2024-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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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1분기 영업익 614억원…전년 동기比 3.7%↓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농심은 올해 1분기 영업이익이 614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3.7% 감소했다고 16일 공시했다.매출은 8,725억원으로 같은 기간 1.4% 증가했다. 순이익은 531억원으로 작년 동기와 비교해 1.8% 줄었다.농심 측은 "내수와 수출 성장에 매출은 증가했지만, 매출 원가와 비용 부담이 늘어나면서 영업이익은 감소했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산업·IT2024-0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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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프랑스 거점으로 EU 공략 강화”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농심이 프랑스와 EU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농심은 글로벌 공급능력 확대를 위해 국내 수출전용공장과 미국 제2공장 라인 증설을 추진할 계획이다.농심은 오는 6월부터 프랑스 Top2 유통업체인 ‘르끌레르’와 ‘까르푸’에 기존 신라면 외에 너구리, 순라면(채식라면) 등 주요 라면과 스낵 제품의 공급물량을 대폭 늘려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또한, 농심은 올해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대형 스포츠이벤트를 맞아 ‘코리아 엑스포 2024’, ‘K-스트리트 페스티벌’..

      산업·IT2024-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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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농심,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 AI 기반 광고 선봬

      농심은 최근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제작한 데이플러스 광고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지난 4월 출시한 ‘데이플러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제작했다. 프롬프트를 활용해 AI 이미지를 생성하고, 만들어진 이미지를 AI로 영상화했다. 특히 영상재생 속도를 1.5배 빠르게 하는 스페드업을 적용해 짧은 시간에 광고내용을 전달한다는 설명이다.광고에는 점점 더 편안한 표정을 보여달라는 요구에 AI가 답변하는 내용을 담았다. 수분 충전으로 더 편안한 모습을 그려달라는 마지막 요청에 AI가 ‘그런 건..

      산업·IT2024-05-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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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N News추경호 ‘쏘아올린 공’…라면株 ‘휘청’ 향방은

      SEN 경제라이브

      2023-06-21 (수) 09: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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