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차, 네이버웹툰과 캐스퍼 출고 이벤트 실시…24시간 시승권 등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현대자동차(현대차)가 국내 1위 웹툰 플랫폼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캐스퍼 출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차는 7일부터 27일까지 네이버웹툰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캐스퍼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네이버웹툰에 접속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고 31일까지 캐스퍼 온라인 사이트에서 차량 계약 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을 사용해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은 네이버웹툰 쿠키 1,000개를 추가로 지급받아 총 22만원 ..

      산업·IT2024-05-07

      뉴스 상세보기
    • 네이버, 인기 웹툰 IP 활용 ‘디스플레이 광고’ 선봬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네이버가 네이버웹툰 IP를 활용한 디스플레이 광고(DA) 상품 ‘원화컷 활용 DA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원화컷 활용 DA 패키지’는 브랜드사가 협업 희망하는 네이버웹툰 작품의 IP를 광고 모델로 활용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이다.  이번 협업으로 네이버웹툰 IP를 연계한 기존 DA 상품의 광고 활용 범위가 더욱 넓어졌으며, 신규 상품의 경우 네이버웹툰은 물론 네이버 서비스 전반에 DA를 집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신규 DA 상품은 네이버웹툰 작품의 대중성과 인지..

      산업·IT2024-03-08

      뉴스 상세보기
    • '세븐나이츠 키우기' 게임에 ‘화산귀환’ 웹툰 주인공들의 등장이라…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넷마블이 자사 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네이버웹툰 ‘화산귀환’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방치형 RPG 게임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번 콜라보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영웅은 레전드 등급 ‘청명’,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 등 5종이다. 특히, 웹툰 내 주요 캐릭터인 청명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스테이지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

      산업·IT2024-03-07

      뉴스 상세보기
    • 네카오 ‘웹툰’ 수출 성과 속속…현지화 속도 낸다

      [앵커]네이버와 카카오 웹툰이 국내 인기 웹툰을 일본에서 선보이며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지식재산(IP)을 활용한 TV 애니메이션과 게임까지 출시하며 사업 확장에도 나서고 있는데요. 앞으로는 현지화를 통해 일본을 넘어 미국과 프랑스 등으로 K웹툰 세계화에 나선다는 전략입니다. 윤혜림 기잡니다.[기자]네이버와 카카오의 웹툰 사업이 지난해 일본 시장에서 최대 실적을 거뒀습니다.네이버가 일본에서 운영하는 ‘라인망가’와 ‘이북재팬’의 지난해 거래액(1~11월 기준)이 1,000억엔을 넘어서며 역대 최대치를 기록한 겁니다..

      산업·IT2024-02-29

      뉴스 상세보기
    • "마루·춘배가 편의점에 떴다" GS리테일, 네이버웹툰 손잡고 발렌타인데이 선물 출시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GS리테일은 네이버웹툰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31일 밝혔다.양사는 온오프라인 인프라와 기획력, 다양한 웹툰 IP지식재산 라이선스가 만나 비즈니스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편의점 GS25는 네이버웹툰 '마루는강쥐' '냐한남자'와 협업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 선물 세트에는 스티커와 핸들톡, 여권 케이스 등 웹툰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가 들어있다.'마루는강쥐'는 네이버웹툰에서 화요일마다 연재되는 작품으로, 주인공이 키우는 강아지가 5살 어린아이로 변해 발생하는 에피소드..

      산업·IT2024-01-3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네이버웹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네이버웹툰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