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시행사 보유분 특별분양

S경제 입력 2024-04-17 08:19:2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우건설이 부산 남구 대연동에 공급하는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 시행사 보유분을 특별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은 지하 3층 ~ 지상 최고 43층 아파트 8개동, 전용면적 59~114㎡, 총 1,384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대우건설의 하이엔드 브랜드 ‘써밋’이 부산 최초로 적용된 최고급 아파트이다.


단지 내외부는 모던리조트 조경과 커튼월, 파사드 등 외벽 특화를 적용됐으며, 사우나와 라이브러리 카페, 키즈카페,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클럽, 필라테스, GX룸, 골프클럽, 독서실, 시니어클럽, 어린이집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됐다.


특히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최고층 스카이라운지에서는 부산의 랜드마크 광안대교와 바다조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전세대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 3연동 자동 중문, 방범/안전방충망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실내에는 거실 대형 아트월, 프리미엄 강마루, 엔지니어드 스톤 등 이태리산 타일 및 독일산 하드웨어, IOT홈네트워크시스템, 기계환기 시스템, 전층 스프링클러 시스템 등 고급 마감재를 세대 공통으로 적용했다.


사업지 인근에는 경성대∙부경대 상권, 남천해변시장, 광안리해수욕장, 이기대수변공원 등이 위치해 있으며, 도보 통학이 가능한 남천초, 남천중, 대연고 등 초·중·고교를 비롯해 경성대, 부경대, 남천동 학원가 등 우수한 학군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과 경성대.부경대역 더블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황령대로와 광안해변로, 광안대교, 수영로 등 부산 주요 도심지 접근도 편리하다. 


한편 ‘더 비치 푸르지오 써밋’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