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몰 ‘별별스토어’ 오픈…승무원 추천 상품 등 판매

산업·IT 입력 2024-04-15 09:27:47 김효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이스타항공]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이스타항공이 15일 자사 공식 온라인몰 '별별스토어'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별별스토어는 이스타항공 굿즈를 비롯해 취항지 기념품, 제주 특산품 등 여행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 없고 간편한 결제가 가능한 카카오톡 쇼핑 채널에 론칭했다.

 

별별스토어에서는 기존 기내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이스타항공의 굿즈와 별별배송(기내 배송 서비스) 상품을 손쉽게 살 수 있으며, 현지농장 직수입 과일, 건강기능식품, 여행 관련 제품 등을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캐빈승무원 경력의 MD(상품기획자)가 여행 및 미용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선별해 판매하는 승무원 추천템도 운영한다.

 

이스타항공은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5만 원 이상의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추후 특가 항공권과 기내식 등의 연계 상품을 출시하는 등 판매 상품을 다양화할 예정이라며, “차별화된 품목과 최저가 콘셉트로 쇼핑몰을 적극 활성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스타항공의 별별스토어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몰로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hyojeans@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