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딜러 바이에른오토, 전기차 시승객에 ‘모두의충전’ 바우처 선물

산업·IT 입력 2024-04-12 10:45:50 황혜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우디 Q4 e-트론’ 출고 고객엔 50만 원 상당 바우처 증정

[사진=바이에른오토]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는 아우디 전기차 저변 확대 및 충전 편의를 위해 기존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모두의충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기차 충전 인프라 통합 플랫폼인 모두의충전을 운영하는 스칼라데이터와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의 업무 제휴를 통해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이를 통해 오는 15일부터는 전국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에서 ‘아우디 Q4 e-트론’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50만 원 상당의 모두의충전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 바이에른오토 전시장에서 아우디 전기차 모델을 시승하는 고객과 아우디 전기차를 보유하고 바이에른오토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고객에게도 3만 원 상당의 모두의충전 바우처를 증정할 예정이다.


모두의충전은 환경부, 한국전력 등 유수의 국내 충전사업자(CPO)와 제휴 계약을 통해 약 92% 이상의 로밍 커버리지를 확보한 전기차 통합 플랫폼이다. ‘전기차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라는 타이틀 아래 자체 충전 결제 솔루션 ‘모두페이’를 통해 충전기 마다 사업자가 달라 여러 장의 회원카드를 소지해야 하는 불편을 최소화 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는 설명이다.


바이에른오토 관계자는 ”여전히 많은 분들이 충전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점에 착안해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분들이 ‘아우디 Q4 e-트론’의 앞선 기술력과 뛰어난 주행성능을 충전에 대한 두려움 없이 경험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바이에른오토는 ‘기술을 통한 진보’라는 아우디의 변함 없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분들께 다가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바이에른오토는 2023년 2월 새롭게 오픈한 10번째 아우디 공식 딜러사로, 서울 강서, 의정부, 서수원, 스타필드 수원에 신차 및 인증중고차(AAP)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달에는 첫 번째 서비스 센터인 김포공항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