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햇살담은’, '인간햇살' 임영웅과 브랜드 모델 재계약

산업·IT 입력 2024-04-11 11:22:42 황혜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24년 신규 캠페인 ‘진심 하나로 맛의 레벨업’ 전개

임영웅 사진 적용한 ‘햇살담은 영웅라벨’ 패키지

하반기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예정

[사진=대상]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대상은 청정원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브랜드 모델 계약을 연장하고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햇살담은 모델로 발탁된 임영웅은 간장에 대한 청정원 햇살담은의 정성과 진심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인간햇살’로 활약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모델 임영웅의 활약 덕분에 올해 1분기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모델 기용 전인 2022년 동기 대비 약 16% 상승했다.


대상은 지난해 하반기 선보인 ‘간장의 레벨업’에 이어 ‘진심 하나로 맛의 레벨업’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앞세운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청정원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최적의 배합·제조 기술에 진심까지 담아 만든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으로 요리의 맛을 레벨업 시킬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조선간장, 국간장, 조림간장 등 햇살담은 대표 제품에 모델 임영웅의 사진을 적용한 ‘햇살담은 영웅라벨’ 패키지도 선보인다. 라벨에는 ‘레벨업’ 포즈를 취한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햇살담은 영웅라벨이 적용된 제품과 신규 포스터, 등신대 등은 전국의 대형마트, 슈퍼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지난해 ‘인간햇살’로 활약하며 ‘햇살담은’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는데 앞장선 모델 임영웅과 또 한 번 인연을 지속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올해 역시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햇살담은’의 정성과 진심을 전할 수 있도록 모델 임영웅과 함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지난해 공식 인스타그램 ‘정원이의 비밀정원’, ‘청정원 라이프’를 통해 매월 임영웅이 전하는 ‘진심 메시지’ 발행, CGV ScreenX 광고 진행, 미니 등신대 형태의 임영웅 포토카드가 들어있는 기획세트 판매 등 다양한 햇살담은 캠페인을 전개했다.


특히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앙코르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개봉과 연계해 상영 전 임영웅이 출연한 햇살담은 필름 광고를 송출했다. 더불어 개봉 첫 주말에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영웅의 간장’ 200ml 1종을 무료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