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파워퍼프걸’ 협업 컬렉션 론칭…“기능성과 러블리 모두”

산업·IT 입력 2024-04-05 16:15:34 황혜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레인보우, 핑크, 퍼플 등 러블리한 색감 포인트로 ‘발레코어’ 트렌드 반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무신사 키즈서 판매

[사진=휠라코리아]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휠라코리아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워너브러더스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너만의 즐거움을 터뜨려봐(BURST YOUR FUN)!’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밝고 긍정적이고 힘이 넘치는 일상을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파워퍼프걸은 전 세계에서 25년간 방영된 미국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강력한 초능력과 힘을 가진 슈퍼히어로 세 자매 블로섬, 버블, 버터컵 캐릭터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파워퍼프걸을 상징하는 하트 그래픽 등 아기자기한 디자인에 블로섬, 버블, 버터컵 캐릭터 프린팅을 더했다. 레인보우, 핑크, 퍼플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러블리한 색감을 포인트로, 최근 패션 트렌드인 발레코어 무드를 반영해 봄, 여름에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부터 신발, 가방, 양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반팔 티셔츠는 ‘파워퍼프걸 포켓 티셔츠’, ‘파워퍼프걸 크롭 티셔츠’, ‘파워퍼프걸 루즈핏 티셔츠’, ‘파워퍼프걸 타이다잉티셔츠’ 총 네 가지가 있다. 파워퍼프걸 컬렉션 티셔츠는 캐릭터 특유의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그래픽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또 야외 활동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땀을 흡수해서 빨리 건조하는 ‘흡습속건’이 탁월한 CP싱글 소재를 사용해 기능성까지 갖췄다는 설명이다.


휠라 키즈의 스테디셀러 슈즈인 원더버즈에 메리제인 디자인을 적용한 ‘파워퍼프걸 원더버즈 메리제인’도 준비했다. 스포티 발레코어 무드 신발로, 신고 벗기 편한 크로스 벨크로와 구름 같은 아웃솔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170mm부터 230mm로, 신발 안쪽 인솔에는 각 캐릭터 특징을 담아 컬러풀 포인트를 줬다. 신발 구매 시 캐릭터 키링도 제공하는데, 이 키링으로 다양한 액세서리 꾸미기로 활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휠라 키즈는 웨이스트백과 이번 컬렉션 아이템과 세트로 신기 좋은 니삭스도 함께 준비헸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휠라 키즈가 대세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만나 밝고 사랑스러운 무드의 봄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우리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일상복부터 러블리한 발레코어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하셨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한편 휠라 키즈와 파워퍼프걸 협업 컬렉션은 오는 9일부터 휠라키즈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키즈에서 구매할 수 있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