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3월 더벤티데이 진행

산업·IT 입력 2024-03-19 14:48:33 이혜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벤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할인 혜택 제공하는 더벤티 브랜드데이

[사진=더벤티]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봄을 맞아 3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 더벤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벤티의 브랜드데이다. 3월 더벤티데이는 더벤티 자사 앱을 통해 픽업 주문 시, 그린음료 5종 500원 할인 쿠폰, 블랙음료 5종 500원 할인 쿠폰, 히든 메뉴 5종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그린음료는 더벤티의 봄 시즌 지역 상생 메뉴를 포함한 음료 5종 △말차 아인슈페너 △말차 멜팅초코 △말차 코코넛쉐이키 △말차 유자에이드에 △청포도에이드로 구성되며, 블랙음료는 더벤티의 베스트 초코 메뉴를 포함한 음료 5종 △카페모카 △초코라떼 △초코쉐이크 △코코초코프라페 △체리콕으로 구성된다.


또한 히든 메뉴 할인쿠폰 사용 시 더벤티데이 할인 대상 메뉴 중 △말차 유자에이드 △청포도에이드 △카페모카 △코코초코프라페 △체리콕 5종에 대해 추가 1,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더하기 쿠폰의 개념으로, 기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더벤티데이의 멤버십 할인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팩은 더벤티 브랜드 APP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더벤티데이 쿠폰팩은 20일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더벤티 APP 픽업 오더 이용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더벤티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앱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는 “생기와 활력이 도는 봄을 맞아 싱그러운 음료 메뉴 할인등을 포함한 더벤티데이를 준비했다”며 “더벤티의 봄 시즌 지역 상생 음료 및 베스트 메뉴와 함께 빠르게 다가온 봄 날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