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아로나민’ 광고 모델은…"인지도·건강미 겸비 손석구"

산업·IT 입력 2024-02-26 17:35:42 황혜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일동제약은 활성 비타민 영양제 ‘아로나민’의 광고 모델로 배우 손석구를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 ‘빼자! 피로!’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손석구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에서 형사 역할을 소화하는 등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일동제약은 손석구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피로회복제 아로나민 골드와 부합한다고 보고 모델로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다양한 연령층에서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아로나민의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하다 판단했다고 덧붙였다.

아로나민 골드는 푸르설티아민을 비롯한 활성형 비타민 B군, 비타민 C·E 등이 함유된 일반의약품 비타민 영양제다. 육체 피로, 신경통·근육통·관절통(요통·어깨결림 등), 눈의 피로 등에 효능·효과를 나타낸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로나민 골드 광고 캠페인은 육체 피로를 개선하는 피로회복제 본연의 속성에 초점을 맞춰 ‘피로를 체내에서 빼낸다’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또 26일 공개된 신규 TV-CM에서는 손석구의 생동감 있는 동작과 함께 아로나민 골드가 피로를 해소해주는 모습을 시각적 효과로 나타냈다는 설명이다.

이신영 일동제약 CHC부문장은 “피로회복제의 본질에 집중해 ‘아로나민 골드’가 몸 속 피로를 빼내는 것을 상징적이면서도 직관적으로 나타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TV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빼자! 피로!’ 메시지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한편, 신규 캠페인과 연계한 ‘아로나민 시리즈’ 마케팅 강화에도 역량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mohye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