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레뷰, 포인트 출금계좌 혜택 제휴

금융 입력 2024-02-22 10:48:23 김도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케이뱅크가 인플루언서 플랫폼기업 레뷰코퍼레이션과 손잡고 레뷰 고객을 위한 포인트 출금 계좌 혜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레뷰(REVU)는 레뷰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인플루언서 전문 마케팅 플랫폼으로 마케팅이 필요한 소상공인 및 기업과 인플루언서를 연결해 주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레뷰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는 홍보 활동에 대한 보상을 레뷰 포인트로 받으며 쌓인 포인트는 개인 계좌로 현금화할 수 있다. 앞으로는 케이뱅크 계좌를 출금 계좌로 설정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우선 출금 수수료를 없앨 예정이다. 향후 레뷰는 포인트를 개인 계좌로 출금할 때마다 건당 수수료(500원)를 부과할 예정인데, 케이뱅크 계좌로 출금하면 무료다.


추가로 출금 조건도 대폭 낮췄다. 기존에는 레뷰 포인트 1만 포인트 이상이 쌓여야만 1만 단위로 출금 가능하지만 케이뱅크 계좌로는 5,000 포인트 이상부터 출금할 수 있다.


또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레뷰를 통해 케이뱅크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5,000 레뷰 포인트를 지급한다. 포인트는 계좌개설 후 최대 4일이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지인에게 추천을 해 가입을 하면 1인당 2,000 레뷰포인트를 제공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1위 기업 레뷰와 손잡고 인플루언서 고객들을 위해 수수료 없는 출금 계좌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생활 속의 케이뱅크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도하 기자 금융부

itsdoha.k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