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 일본 SW 기업 MJS와 대규모 협업툴 공급 계약 체결

S경제 입력 2024-02-19 15:05:3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마드라스체크]

마드라스체크(대표 이학준)는 일본 대표 회계 소프트웨어 상장사 MJS(미로쿠정보시스템)와 약 2,000명 규모의 협업툴 플로우 전사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번 계약이 일본의 엄격한 SW 품질 기준에 부합하는 중요한 성과로 협업툴 플로우의 일본 시장 진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일본의 대표 회계 소프트웨어 기업인 MJS는 협업툴 플로우 도입해 임직원들의 디지털 업무 경쟁력을 높이고 마드라스체크와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 협업툴 시장을 선점해갈 계획이다.


MJS사 관계자는 “플로우를 사용해 본 결과 일본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며 “양사가 가진 인프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DX 니즈가 강해지는 일본 내 협업툴 시장이라는 신규 비즈니스 영역을 창출하고 선점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을 비롯한 APAC, 유럽 등 글로벌 협업툴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키고 양사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는 결과를 얻을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이학준 대표는 “아시아 최고의 시장인 일본에서 최고의 파트너와 협력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플로우는 일본을 비롯한 APAC, 유럽 등 약 470억 달러에 이르는 글로벌 협업툴 시장으로 파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로우는 국제 표준 인증을 받은 보안 수준을 기반으로 글로벌 진출을 보다 가속하겠다는 방침으로 일본에 B2B 협업툴 수출이라는 새로운 글로벌 이정표를 만들어 낸 것을 바탕으로 글로벌 공세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