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수단에 '대구로페이' 추가된다

산업·IT 입력 2024-02-05 17:41:06 김서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페이에 대구 지역상품권 연동하면

QR 결제처와 삼성페이 결제처 동시 이용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네이버페이가 이번 달부터 현장 결제 수단에 대구 지역 상품권인 '대구로페이'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이제 대구로페이를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수단으로 등록해, 대구 지역 내 네이버페이 QR(큐알) 결제처와 삼성페이 결제처에서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삼성페이에 연동하거나 대구은행의 생활 결제 플랫폼 '아임샵'(iM샵)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던 대구로페이를, 네이버페이까지 확대한 것이다.

기존에 삼성페이로 대구로페이 결제를 할 땐 대부분의 카드 현장 결제처에서는 이용할 수 있었으나, QR 결제를 할 땐 대구로페이 결제처를 별도로 확인하기 어려웠다.

그러나 이제는 네이버페이 QR결제-QR 상단의 물음표 클릭-네이버페이 매장 안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결제처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페이 이용이 제한되는 아이폰 사용자들도 대구로페이 결제가 원활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네이버페이는 설명했다.

네이버페이에 대구로페이를 연동하려면 대구은행 아임샵 앱에서 카드번호나 CVC 정보를 확인한 뒤, 네이버페이 앱이나 네이버 앱의 QR 결제 혹은 삼성페이 탭에서 등록하면 된다.

또, 네이버페이에 대구로페이를 연동 결제하면 대구로페이 충전 시 7% 할인에 더해 네이버페이의 포인트 무작위 뽑기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회사는 강조했다.

대구로페이 충전이나 한도 확인은 기존과 같이 아임샵 앱에서 할 수 있다. /bodo_celeb@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