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캐릭터 '도구리', 뮤비 '막내의 꿈' 발표…"언젠가 우수사원되겠다"

산업·IT 입력 2024-01-19 18:07:18 안자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첫 번째 음원 뮤직비디오 ‘막내의 꿈’을 발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서울경제TV=안자은 인턴기자]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막내들을 응원하는 첫 번째 음원 뮤직비디오(MV) ‘막내의 꿈 (Step by Step)’을 공개했다.

막내의 꿈은 아직 서툰 막내 사원이지만 언젠가 우수사원이 되겠다는 도구리의 포부를 담은 음원 MV다.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 리코’와 인기 애니 송 가수 ‘TULA’가 제작에 참여했다.

19일 오후 12시 정식 공개된 막내의 꿈’은 멜론, 지니, 벅스, 유튜브뮤직,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구리의 생일을 기념하는 ‘도구리 생일 카페’ 콘셉트 미니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미니 팝업스토어는 ‘성수 무브모브’와 ‘합정 브라운시티 로스팅랩’에서 28일까지 진행된다.

도구리 생일 카페에서 한정 음료나 디저트를 구매하는 방문객들은 도구리 전용 컵홀더와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도구리 생일과 MV 공개를 기념하는 신규 홍보상품(MD)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사전 판매 중인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를 활용해 ‘도구리 모의고사 풀기’, ‘생일 축하 엽서 보내기’ 등의 갤럭시 AI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ahnje1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