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필리핀 딜라이트 팝업스토어 오픈…“겨울 여행은 세부·클락에서”

산업·IT 입력 2023-11-27 15:07:43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진에어]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진에어는 1217일까지 필리핀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이벤트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딜과 제휴딜로 구성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달은 겨울철 따뜻한 여행지를 찾는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세부와 클락을 이벤트 노선으로 선정했다.

 

필리핀의 겨울은 건기에 속해 비가 거의 오지 않고 온도도 우리나라 초여름 정도로 여행 성수기에 해당한다. 그 중 세부는 도심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의 선호가 높은 편이고 클락은 가성비 좋은 골프장이 많아 골프 여행지로 유명하다.

 

먼저 진에어는 인천~세부 인천~클락 부산~세부 부산~클락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10%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127일부터 1220(인천~세부의 경우 124일부터 가능), 내년 31일부터 30일까지며 결제 단계에서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필리핀 노선을 탑승하는 고객에게는 사전 주문 기내식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쿠폰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사용 기간은 1127일부터 1217일까지다.

 

이어 동남아 전문 여행사 몽키트래블과 함께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세부에서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가와산 캐녀닝 등 해양레저 10% 할인을, 클락에서는 디 하이츠 컨트리 클럽 미모사 골프 앤 컨트리 클럽 등 골프장 5% 할인을 만나볼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 관계자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기본으로 제공되는 위탁 수하물 15kg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예산으로 필리핀 여행을 계획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