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무등산 예다음’ 조합원 모집

S경제 입력 2023-11-08 15:47:4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가칭)두암동지역주택조합이 광주시 북구 두암동 일원에 공급하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무등산 예다음’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조합은 앞서 1차 지주조합원, 2차 일반조합원 모집을 마감하고, 현재 2차 일반 조합원 부적격세대 모집과 3차 일반 조합원 모집을 준비하고 있다.


해당 아파트는 지하 2층부터 지상 최고 27층, 전용면적 61㎡, 84㎡ 총 407가구 규모로 타입별로 61㎡A 28가구, 61㎡B 58가구, 84㎡A 221가구, 84㎡B 100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일부 주택형을 오픈형 테라스로 설계해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했으며, 커뮤니티시설로 피트니스클럽,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주민공동라운지, 도서관을 비롯해 어린이놀이터, 중앙선큰수변광장 등 다양한 시설을 배치할 예정이다.


또한 대형마트와 재래시장, 종합병원, 관공서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자랑하며, 시외·시내버스 등 대중교통도 잘 갖춰져 있다. 여기에 동광주IC를 통해 시내뿐 아니라 타 지역 접근성도 높다.


사업지 인근에는 무등도서관, 국립전남대와 문화초, 신광중이 위치해 있으며, 동신중·고, 동신여고, 두암중 등 초중고도 가까워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조합 관계자는 “지역조합 아파트는 건설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토지를 매입해 사업을 추진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라며 “’무등산 예다음’도 같은 지역 시세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무등산 예다음’ 시공은 예다음건설이 맡을 예정이며, 주택전시관은 광주시 농성동 인근에 마련돼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