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견본주택에 '구름인파' 몰려

부동산 입력 2023-10-30 11:20:00 서청석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견본주택 내 많은 인파가 몰린 모습. [사진=포스코이앤씨]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포스코이앤씨의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견본주택에 '구름인파'가 몰리며 수요자들의 뜨거운 청약 열기를 보였다.


30일 포스코이앤씨에 따르면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견본주택에는 지난 10월 27일 오픈 후 주말까지 3일만에 약 1만 8,000여명이 방문했다. 견본주택 입장부터 관람을 하는데까지 약 2시간에서 2시간반정도 시간이 소요됨에도 불구하고 유모차에 아이를 태우고 방문한 젊은 신혼부부는 물론 나이가 지긋한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객이 견본주택을 찾아 모형도부터 타입별 유니트를 관람하고, 전문 상담사의 상담을 받는 등 뜨거운 청약 열기를 보였다.


분양 관계자는 “1년 만에 의정부에 나오는 신규 분양이고, 고물가, 고금리 시대에 주변시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 중도금이자 후불제 3% 고정 금리 적용은 전 연령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지역 내 분양을 예정한 단지 중에서도 손 꼽히는 입지에다 의정부에서 보기 힘든 중대형 평형으로만 구성돼 있어 분양 전부터 오픈일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며, “실제 견본주택을 오픈해보니 예상했던 것 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내방해주신 덕분에 의정부 역대 최고경쟁률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대 캠프 라과디아 도시개발사업 부지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최고 48층, 1,401가구 규모다. 타입별로는 84㎡ 1,058가구, 112㎡ 339가구, 162㎡ 2가구, 165㎡ 2가구다.


청약 일정은 11월 6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7일 1순위, 8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4일이며, 정당계약은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방문객들을 사로잡은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의 우수한 상품성이 눈에 띈다. 먼저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햇빛과 바람이 잘 통하도록 했고, 주차장을 모두 지하로 배치해 쾌적하고, 안전한 지상 공간을 조성했다.


또한, 4베이(BAY)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과 공간활용도가 우수하고, 최고층에는 7베이(BAY)의 펜트하우스도 공급된다. 알파룸을 활용한 다양한 평면특화 설계를 적용하여 가족 구성원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세대 내부 공간을 바꿔볼 수 있도록 하여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단지의 조경환경으로 잔디와 수경시설이 어우러진 넓은 중앙정원인 네이처 테라스와 물놀이터가 마련된 스플래시가든 등에서 자녀와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가족, 친구들과 산책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숲속 산책로 페르마타 가든도 조성될 예정이다.


지역에서 보기 힘든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마련한다. 지역 최초로 자녀의 학업을 위한 스터디공간인 에듀&비즈니스라운지와 스텝가든카페, 작은도서관, 키즈스테이션, 어린이집, 돌봄센터 등이 들어선다. 운동시설인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GDR 적용), 탁구장, 필라테스룸 등과 사우나(냉·온탕), 코인세탁실 등 편의시설도 조성된다./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청석 기자 증권부

blu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