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람, 오는 10월 코엑스에서 ‘해외 유학·해외 이민 박람회’ 개최

S경제 입력 2023-09-18 10:27:4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국전람은 10월 7일부터 8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2023 가을 해외 유학·이민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을 해외 유학·이민박람회’는 지난 1992년부터 올해까지 31년째이며 누적 관람객 백만 명 이상이 참가한 유학과 이민 분야 국내 최대규모의 전시회로 이번 행사는 340개 부스가 모두 조기 완판되는 등 코로나19로 움츠려있던 유학과 이민 분야에 새로운 태동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미국대사관 상무과와 EducationUSA에서 미국대학교 36개교 및 중고등학교24개교가 참가해 유학/어학연수를 앞두고 있는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또한 캐나다대사관에서 학교, 주정부, 캐나다이민난민시민부(IRCC)등이 단체관으로 참가한다.


말레이시아는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한달살기 프로그램을 비롯해 조기, 어학연수 등 저렴한 비용으로 연수를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여기에 이민과 투자관련 국내 유수의 컨설팅 기관들이 대거 참가해 이민과 관련된 법개정과 현지 상황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필리핀은퇴청, 캐나다뉴펀들랜드주정부, 영국대사관, 호주대사관, 독일고등교육진흥원 등 국가 기관이 참석해 유학후 이민, 투자이민, 기술이민, 사업이민, 워킹홀리데이, 각 국 비자정보 등 대사관, 문화원, 관광청을 비롯 컨설팅 회사의 현지 법 전문 변호사들을 통해 들을 수 있다.


또한 부대행사 진행되는 세미나와 오픈세미나인 북토크쇼 등을 통해서도 유학과 이민에 관련한 전문가의 노하우를 접할 수 있다.


한편 ‘2023 가을 해외 유학·이민박람회’는 사전등록을 하고 방문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