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프리즈 서울 2023’ 공식 셔틀 서비스 운영

산업·IT 입력 2023-09-07 10:26:59 박세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BMW코리아]

[서울경제TV=박세아기자] BMW코리아는 오는 9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 2023(Frieze Seoul 2023)’에 럭셔리 순수전기 세단 BMW i7를 활용한 공식 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프리즈 서울 2023의 공식 파트너인 BMW 코리아는 행사 기간동안 VIP 대상 셔틀 서비스를 위해 총 30대의 BMW i7을 투입한다. 프리즈 서울 VIP 멤버는 지정된 장소와 코엑스 행사장 간 이동을 BMW i7을 통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리즈 서울 BMW 부스 방문 고객은 현장에서 별도의 시승 프로그램을 통해 BMW i7의 럭셔리 순수전기 드라이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BMW의 순수전기 럭셔리 세단 i7BMW 시어터 스크린(BMW Theatre Screen)을 포함한 첨단 기술로 탑승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이동 경험을 선사하는 모델이다.

 

천장에서 펼쳐져 내려오는 BMW 시어터 스크린은 32:9 비율 31.3인치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로 최대 8K 해상도를 지원하며, 차량용 eSIM 서비스를 가입하면 별도의 네트워크 연결 없이 최대 5G 속도로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승차감을 극대화하는 섀시 기술인 이그제큐티브 드라이브 프로(Executive Drive Pro)’, 세밀한 조정을 통해 편안한 자세를 완벽하게 구현하는 뒷좌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Executive Lounge)’, 앞뒤 도어를 자동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오토매틱 도어 기능 등 탑승객을 위한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적용된다.

 

BMW 코리아는 오는 10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한국국제아트페어(KIAF)에도 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 BMW i7 20대로 운영되는 한국국제아트페어 셔틀 서비스는 BMW 그룹 코리아 초청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psa@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박세아 기자 산업1부

psa@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