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춘식이 더한 '하나카드 KaPick' 출시

금융 입력 2023-09-01 13:22:34 민세원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카카오페이]

​[서울경제TV=민세원기자] 카카오페이는 하나카드와 '하나카드 KaPick'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카드 KaPick에는 귀여운 춘식이 디자인에 카카오페이 결제 시 최대 25% 할인되는 혜택도 더했다. 

하나카드 KaPick은 업종과 관계없이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25% 할인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 이용금액 충족 시 월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사용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택시∙쇼핑∙뷰티∙영화∙커피 업종에서도 결제 수단에 상관없이 10%가 할인된다. 해당 업종에서도 전월 이용금액 충족 시 월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서비스가 적용되는 대상 업종별 가맹점은 ▲택시 ▲쇼핑[신세계백화점 · 롯데백화점 · 현대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온라인 매장 제외)] ▲뷰티(미용실 업종) ▲영화(CGV · 메가박스 · 롯데시네마) ▲커피(커피빈 · 카페베네 · 할리스 · 이디야)이다.

사용자들은 하나카드 KaPick을 통해 최대 4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는 이벤트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었던 사용자 대상으로 최대 32만 6,000원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KaPick'카드는 카카오페이가 ‘픽(Pick)’한 카드라는 뜻으로, 카카오페이 '카드 만들기' 서비스 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이다.

해당 상품은 개개인에게 특화된 상품을 추천해 사용자의 일상 속 다양한 결제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카카오페이는 "하나카드와 손잡고 업종 관계없이 다양한 결제 영역에서 할인을 제공하는 '하나카드 KaPick'을 두 번째 'KaPick'카드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개개인의 이로운 금융 생활을 위해 다양한 카드사와 협력하고 KaPick 상품을 출시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yejoo0502@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민세원 기자 금융부

yejoo0502@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