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릴 하이브리드 3.0' 출시…“3가지 모드 장착”

산업·IT 입력 2023-07-24 09:29:33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릴 하이브리드 3.0 제품사진.[사진=KT&G]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의 새로운 라인업인 릴 하이브리드 3.0(lil HYBRID 3.0)’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 3.0’3가지의 흡연 모드를 제공한다. 기존 릴 하이브리드 2.0과 퍼포먼스 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Standard Mode)’에 더해, 강한 임팩트의 클래식 모드(Classic Mode)와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Casual Mode)로 사용 가능하다.

 

일시 정지기능 또한 새롭게 추가돼 디바이스 사용 중 작동을 잠시 멈출 수 있으며, 한 개비의 스틱을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에 제한 없이 일시 정지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일체형의 심플한 릴 하이브리드의 디자인 콘셉트를 유지하면서 새로운 변화를 추구했다. 외관에는 직선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입체감을 부여하고, 전면에는 디스플레이 베젤이 전체를 관통하는 형태로 통일감을 강조했다. , 컬러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을 비롯해 기기 작동에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릴 하이브리드 3.0’24일부터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 5개소와 전용 온라인몰인 릴 스토어에서 우선 판매된다. , 릴 미니멀리움 부산점의 경우 오는 25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이후 다음달 23일에 서울부산인천광주대구대전울산세종시와 경기도 일부 지역의 CVS 채널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색상은 지알로 옐로우’, ‘카민 레드’, ‘비앙카 화이트’, ‘누아르 블랙의 총 4가지로 출시되며, ‘비앙카 화이트’, ‘누아르 블랙색상은 릴 미니멀리움릴 스토어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88,000원이다.

 

릴 하이브리드 2.0’과 동일하게 스틱 삽입과 동시에 자동 예열되는 스마트온’, 고속충전 기능 등은 그대로 유지됐으며, 편리한 스틱 제거와 불필요한 기기 청소 등 장점들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