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평택 화양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 분양 중

S경제 입력 2023-07-20 17:44:28 정의준 기자 2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희건설이 평택 화양지구에 공급하는 ‘평택 화양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가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평택 화양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는 지하2층 ~ 지상27층, 22개동,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84㎡ 총 1,554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단지는 발코니확장비 무상제공,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등 파격 적인 조건으로 입주민들의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선호도 높은 전용 59㎡ 중심으로 단지를 구성했으며, 중심상업지구와 공원이 인접한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특히 단지가 평택시가 수립한 ‘2035 평택도시기본계획’의 서부권 중심인 화양도시개발지구에 들어설 예정으로 2025년 평택시청의 서부권 업무를 담당하는 ‘평택시청 안중청사’를 비롯해 대형종합병원 및 공원 등 생활 인프라가 다양하게 조성될 계획이다.


또한 신설예정인 초∙중∙고교 등 교육인프라, KTX안중역 개통 등 교통 인프라도 풍부하게 갖춰질 예정이다. 여기에 경부고속철도를 직결하는 ‘서해선KTX 고속철도망 구축사업’이 마무리되면 서울 접근성도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평택 서부권은 지제동·신대동·세교동·모곡동·고덕면 등 동부권 개발에 비해 상대적으로 개발 조성이 완료되지 않은 지역”이라며 “화양지구는 향후 평택고덕신도시와 더불어 평택시를 이끌어갈 서부권 개발의 축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평택 화양서희스타힐스 센트럴파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