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페이코 캠퍼스와 손잡고 ‘스윗 패키지’ 출시

금융 입력 2023-07-17 15:44:38 김미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은행은 NHN 페이코와 협업해 ‘스윗 패키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스윗 패키지는 ‘신한과 함께 달콤한 혜택을 더한다’라는 의미로, 신한은행과 페이코가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포인트 리워드 프로모션이다. 


페이코 앱 내 결제수단을 신한은행 계좌로 등록한 페이코 캠퍼스 인증 고객이라면 참여 할 수 있다. 페이코 캠퍼스는 대학교 인증을 완료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페이코 서비스 이용 시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양사는 페이코 캠퍼스를 이용하는 대학생 고객이 신한은행 연결 계좌로 1원 이상 결제 시 10% 포인트(최대 월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와함께 하루 최대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랜덤 룰렛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또한 페이코 앱 내 신한은행 계좌를 최초로 등록한 페이코 캠퍼스 인증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은 2,000 페이코 포인트를 즉시 제공받는다.


프로모션 참여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페이코 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양사는 향후 9월초 개강 시즌에는 스윗 패키지 가입 고객에게 실속 있는 캠퍼스 전용 혜택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은행과 페이코를 이용하는 대학생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제공하기 위해 이번 스윗패키지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의 일상 속에 녹아드는 Everywhere Bank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미현 기자 금융부

kmh2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