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위 서희스타힐스 더파크뷰’ 지역주택조합원 추가 모집

S경제 입력 2023-05-26 10:27:29 정의준 기자 2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일원에 들어서는 ‘진위 서희스타힐스 더파크뷰’가 지역주택조합원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진위 서희스타힐스 더파크뷰’는 지하 2층~ 지상 29층, 17동, 1,659세대 규모로 전체 9개의 타입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59㎡ 846세대, 71㎡ 580세대, 84㎡ B타입 233세대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 세대 중소형 평면으로 조성된다.


단지는 전 세대가 통풍에 유리한 판상형 4bay로 작은방 2실은 가변형으로 필요 시 큰방으로 구성 가능하며, 각 세대별 팬트리 또는 알파룸을 구성해 공간 활용도도 높였다. 단지 내에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조성될 예정이며, 건물 사이에 산책로와 녹지를 마련해 입주자들의 생활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또한 단지 인근에 소공원, 어린이공원, 근린공원이 위치하며, 갈곶초, 진위중·고 등이 도보 통학권에 있어 우수한 학군도 장점이다. 여기에 대형마트, 영화관 등 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특히 지하철 1호선 오산역과 진위역 더블 역세권에 SRT 지제역도 개통돼 편리한 교통망을 갖으며, 경부고속도로 오산 IC,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서울 및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조합 관계자는 “‘진위 서희스타힐스 더파크뷰’는 2025년 하반기 조성이 마무리될 예정인 테크노밸리 임직원 직주근접 수혜가 예상되는 단지”라고 전했다.


한편 지역주택조합원을 추가 모집중인 ‘진위 서희스타힐스 더파크뷰’ 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자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