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비바 서머, 에디션2’ 패키지 출시

산업·IT 입력 2023-05-25 09:41:34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웨스틴 조선 서울 ‘비바 서머, 에디션2’ 포스터.[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웨스틴 조선 서울은 비바 서머, 에디션 2(Viva Summer, Edition2)’ 패키지를 25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비바 서머, 에디션 2’ 패키지는 서머 아트 페스티벌(Summer Art Festival)’ 공연을 즐기고 호캉스를 즐릴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된다.

 

서머 아트 페스티벌은 웨스틴 조선 서울의 대연회장인 그랜드 볼룸에서 호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콘서트로 지난 2014년부터 정재형, 장기하와 얼굴들, 헤이즈, 잔나비, 로꼬 등의 아티스트와 함께 했다.

 

이번 ‘2023 서머 아트 페스티벌에는 가수 에일리, 테이의 공연이 펼쳐지며 오는 811일 오후 8시부터 웨스틴 조선 서울 L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다.

 

비바 서머, 에디션 2’ 패키지를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기본 혜택으로 콘서트 초대권 2매와 함께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드링크 & 스낵이 포함된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투숙 시에는 웨스틴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되며 웨스틴 조선 서울의 수박 빙수를 라운지앤바에서 즐길 수 있는 추가 혜택이 포함된다.

 

주니어 스위트 및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발렌티노 뷰티의 로쏘 발렌티노 립스틱과 롯데백화점(본점, 잠실점)에서 전문 아티스트의 1:1 메이크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V 시그니처 컨설테이션의 예약 링크가 삽입된 리플렛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스위트 투숙객에게는 호텔 내 수영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바나(2시간) 이용권도 같이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은 25일부터 오는 731일까지 유선 및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투숙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811일까지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