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교통 호재 품은 ‘조치원 한신더휴’ 분양 중

S경제 입력 2023-05-23 08:39:1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조치원 한신더휴’ 조감도

한신공영이 세종시 조치원역 앞 교리 일대에 공급하는 '조치원 한신더휴'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조치원 한신더휴'는 29층, 총 256세대 규모의 주상복합 아파트로 이중 일반분양은 190세대다. 타입은 전용면적 59㎡ 101세대, 65㎡A 45세대, 65㎡B 44세대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다양한 옵션이 장점으로 드레스룸과 팬트리 공간 등이 제공되며, 주방 및 거실의 마감특화 패키지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놀이터, 작은도서관, 정원길, 주민쉼터 등 다양한 주민공동시설이 3층에 들어서며, 최고층인 29층에는 북세종 일대의 전망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주민카페와 옥상정원이 자리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교동∙명동초, 세종중, 세종여고 등이 위치하며, 영화관, 공용버스터미널, 세종전통시장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워 우수한 학군과 생활 인프라를 자랑한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 조치원역이 위치하며, KTX오송역도 가깝다. 여기에 제2경부고속도로로 불리는 서울∼세종 고속도로도 2024년에 개통을 앞두고 있어 교통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조치원 한신더휴’의 가장 큰 경쟁력은 북세종 조치원지역에서 오랜만에 공급되는 신축아파트”라며 “청춘 조치원 프로젝트, SW융합 디지털 콘텐츠 클러스터 조성, 조치원 공공주택지구, 행복도시 BRT 연장 및 국회세종의사당, 대통령집무실 등 세종시가 가진 다양한 개발 호재의 수혜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치원 한신더휴’는 1층과 2층에 들어서는 신축상가의 잇점을 살려 유명 브랜드 입점을 추진, 북세종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다는 구상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