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인, ‘터치클래스’ 전면 리뉴얼

S경제 입력 2023-05-04 08:55:21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국내 기업교육 솔루션을 서비스하고 있는 뉴인(대표 한기남)이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위한 터치클래스을 전면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터치클래스는 론칭 이후 현재 약 50만 학습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삼성생명, 삼성화재, 한국토요타 등 국내 유수의 기업들이 내부 교육 솔루션으로 사용하고 있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의 연동과 교육 현장에서 담당자와 학습자의 다양한 요구를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확장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춘 이번 리뉴얼에는 터치클래스의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재구축을 위한 개발 언어 교체의 핵심 사항과 더불어 성능 및 효율 개선, 보안 기능 강화, 향후 관리의 용이성 등 다양한 사항이 포함됐다.


또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재구축하면서 소프트웨어 스택을 보안이 더 강력한 스택으로 변경했으며, 국제표준 ISO/IEC 27001 인증을 시작으로 국내 최고 권위 정보보호관리 인증제도인 ISMS-P까지 더 강력해진 보안을 제공한다.


특히 새롭게 바뀐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단순한 UX 개선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고객 요구사항에 대응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적용할 수 있는 구조로 그 역할을 넓히는 차원에서 진행됐다.


한기남 뉴인 대표는 “터치클래스의 핵심 가치는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변화에 대응하고 전환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우리는 터치클래스를 제로에서 시작하여 전부 새롭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리뉴얼이 끝이 아니라 이를 기반으로 학습자 앱/웹 업데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 개편이 예정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터치클래스는 고객의 작은 소리도 놓치지 않고 요구사항들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터치클래스 리뉴얼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칙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