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 운영…“고객 상호소통 마케팅 확대”

산업·IT 입력 2023-04-13 08:59:52 성낙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위니아]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위니아는 전국의 320여 곳의 가전 판매점에서 나를 위한 척추 건강 의료기기인 위니아me 닥터마사지체험존을 상시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니아me 닥터마사지는 척추 부위의 근육통 완화를 목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로 인체공학적 설계로 경추 전용 롤러와 흉추+요추 전용 더블 롤러로 구성된 듀얼 멀티 롤러 시스템을 탑재해 몸의 중심인 척추 전반을 정교하게 관리할 수 있다.

 

위니아는 주요 유통 거래선인 하이마트와 전자랜드, 이마트, 백화점 등 170여 곳을 통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을 운영한다. 유통 채널 별 위니아 전용 공간 일부를 활용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설치하고 방문 고객은 누구나 체험해 볼 수 있다. 지역별 체험존 위치는 위니아 홈페이지 내 체험존 안내 팝업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위니아 서울사무소에도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설치해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전문가가 상주하면서 보다 체계적인 제품 사용법을 통해 내 몸에 맞는 주요 모드를 경험할 수 있다. 체험 후에는 1층 위니아 스토리 카페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위니아딤채STAY 전문점을 통해서도 체험존을 운영한다. 전국에 위치한 전문점 중 150여 곳을 선별해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존을 구성했다. 운영시간 내에 방문하면 언제든지 무료 체험할 수 있으며, 일반 매장 외 체험존 내 밝기 조절 및 힐링사운드 송출 등 오감을 활용해 공간을 연출한 특화 전문점을 경기도 화성시 봉담점과 서울 송파구 잠실점에 마련했다.

 

특히 잠실점은 위니아me 닥터마사지 체험을 하면서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me 카페를 함께 운영한다. 건물 3층에 마련된 me 카페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고객이 취향에 따라 커피와 티 등의 음료를 무료로 마시며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편하게 체험할 수 있다.

 

위니아 관계자는 주요 양판점과 위니아딤채STAY전문점 등 전국의 약 320여 곳의 위니아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이 편안하게 위니아me 닥터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존을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체험매장을 늘려 고객과 상호소통하는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