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선착순 분양

S경제 입력 2023-04-11 15:30:3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조감도 [사진=한국토지신탁]

충북 영동군 영동읍 일원에 공급되는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아파트가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은 지하 3층~지상 23층, 3개 동, 전용 59~84㎡ 총 200가구 규모로 타입 별로는 59A㎡ 58세대, 59㎡B 58세대, 84㎡A 41세대, 84㎡B 43세대로 조성된다.


단지는 선호도 높은 4베이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것이 장점이며, 각 세대 내에는 가변형 벽체 선택 옵션을 제공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평면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주부의 가사동선을 고려한 주방구조 및 펜트리, 드레스룸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 클럽, 탁구장, GX룸, 골프연습실 등이 마련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건강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돕는다. 


특히 사업지가 경부고속선 영동역 인근 영동읍 중심 입지에 위치해 있으며, 영동군에서 가장 높은 23층 아파트로 영동 도심을 ‘파노라마 뷰’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지 인근에 영동초, 영동중, 영동고, 영동미래고, 영동산업과학고 등이 위치해 우수한 학군을 자랑하며, 용두공원, 용두봉, 과일나라 테마공원, 영동군문화체육센터, 영동군민운동장 등 녹지 및 체육시설도 편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경부선 영동역과 영동시외버스공용터미널이 사업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4번∙19번 국도를 통한 영동 전 지역 이동이 수월하다. 영동IC와 황간IC도 가까워 인근 타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한편 ‘영동 코아루 리더스원’ 견본주택은 충북 영동군 영동읍 동정리에 마련되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