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아르니 라포레’ 오는 10일 견본주택 오픈

S경제 입력 2023-03-06 11:14:2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충청남도 보령시 대천동 일원에 공급되는 전세형 아파트 ‘보령 아르니 라포레’가 오는 10일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보령 아르니 라포레’는 지하 3층~지상 20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411세대 규모로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59㎡A 63세대, 59㎡B 146세대, 76㎡ 112세대, 84㎡ 90세대다. 단지는 전세형 민간임대 아파트로 무주택자 및 무주택세대구성원이면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청약 신청이 가능하며, 최대 10년까지 안정적인 주거가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 내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취미실, 북카페, 독서실, 어린이집 커뮤니티 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계획되어 있으며, 자동 청정환기 시스템을 적용해 미세먼지를 차단시키고 공기청정 기능이 있는 시스템에어컨과 전기쿡탑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사업지가 대천역, 종합터미널, 대천IC 등과 인접해 타지역 이동이 편리하고 보령~보은 고속도로, 조치원~보령선 등도 추진 중에 있다. 한국중부발전, 보령관창 일반산업단지의 배후 주거 단지로 직주근접의 워라밸 라이프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가 위치한 충남 보령지역은 최근 ‘수소도시 조성사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지역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인구유입의 수혜를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보령 아르니 라포레’는 10년간 이사걱정없이 생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향후 분양전환까지 가능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전했다.


한편 ‘보령 아르니 라포레’의 견본주택은 보령시 동대동에 마련되며,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