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오디오, ‘피델리오 T1’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S경제 입력 2023-02-25 09:10: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필립스오디오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피델리오 T1’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600명 한정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델리오 시리즈는 필립스에서 선보이는 플래그십 오디오 기기 라인업으로 신제품 블루투스 이어폰 ‘피델리오 T1’은 필립스 정예 음향 엔지니어팀의 전문적인 튜닝 기술 적용과 ANC Pro+기능을 탑재해 섬세하고 몰입감 높은 프리미엄 Hi-Fi 사운드를 구현해낸 제품이다.


특히 ‘피델리오 T1’의 ANC Pro+ 기능은 정밀한 오디오 엔지니어링과 최첨단 기술을 결합해 외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며, 바람 소리 제거 기능이 탁월해 실외에서 산책 시 음악감상이나 통화를 할 때도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10mm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BA 드라이버 동축 배치한 하이브리드 구조를 채택해 깨끗한 고음과 자연스럽고 풍부한 저음을 재생할 수 있다.


여기에 두 대에 디바이스에 동시 연결을 유지하는 멀티 포인트 페어링 기능으로 핸드폰, 태블릿, 노트북 등의 기기에서 동시에 활용 가능하며, 노트북 사용시 스마트폰으로 오는 전화를 바로 받을 수도 있다. 컴플라이(Comply)폼 이어팁은 귀에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밀착되어 완벽한 소음 차단과 우수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IPX4 방수, 무선 고속 충전 지원, 최대 48시간 재생시간, 고속 충전도 가능하며, 독일 레드닷 디자인 대상을 수상한 세련된 메탈 디자인과 스코틀랜드 Muirhead 천연 가죽으로 마감된 충전 하우징까지 독보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업체 관계자는 “필립스오디오 피델리오 시리즈는 오랫동안 필립스가 추구해온 높은 품질의 하이엔드급 라인”이라며 “T1은 피델리오 시리즈 가운데서도 일상에서 늘 함께할 수 있는 하이엔드급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까다로운 취향을 가진 소비자들에게도 큰 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델리오 T1 한정 세일 프로모션과 관련된 사항은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