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장보기 브랜드사 7곳과 합동 행사 개최

산업·IT 입력 2023-01-25 17:12:38 이호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SSG닷컴 ‘블라썸 위크’ 행사 배너.[사진=SSG닷컴]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SSG닷컴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식품·일상용픔 브랜드 7곳과 블라썸 위크행사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블라썸 위크는 대규모 장보기 행사로, 장보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CJ제일제당, 대상, 풀무원, 매일유업 등 식품과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등 일상용품 브랜드사 총 7곳이 참여한다.

 

SSG닷컴과 파트너사는 이번 행사를 위해 추첨 이벤트, 체험형 행사 등 브랜드별 혜택을 준비했다. 단독 기획, 1+1 구성 등 차별화 상품도 선보인다.

 

블라썸 브랜드관형태로 입점한 브랜드사들과 함께 준비한 행사인 만큼, ‘좋아요를 누른 고객에게 브랜드에 따라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좋아요를 누른 고객은 추후 해당 브랜드에서 행사를 진행할 때에도 전용 쿠폰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된다.

 

한정수량 특가 타임딜 행사도 매일 연다. 행사 첫 날인 26CJ와 풀무원의 간편식, LG생활건강 테크 세탁세제를 시작으로, 매일 최대 5가지의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선보인다. /hojinlee97@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보도본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