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지식산업센터 ‘가산3차 SK V1 center’ 분양

S경제 입력 2022-12-15 08:12:20 정의준 기자 1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가산디지털단지 지식산업센터 ‘가산 3차 SK V1 center’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가산 3차 SK V1 center’는 지하 5층~지상 20층, 2개 동 트윈타워로 아치형 디자인에 커튼월 발코니 등 트렌디한 외관이 특징이다. 지하 5층부터 지상 3층은 두 동이 연결되어 건물 간 이동이 편리하다.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전용면적 9평형 타입부터 12평 타입까지 소형 호실 위주로 설계돼 소규모 사업체와 여러 호실을 묶어 중대형 사업체의 수요에도 대응가능하다.


특히 지상 1층과 2층에 있는 로비를 비롯해, 세미나실과 5개의 휴게 공간, 분리 및 오픈 타입의 공용 회의실 등 다양한 지원시설 기반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고속승강기와 최고급 마감재를 도입해 이용자를 배려했으며, 법정 대비 2배에 가까운 406대 주차가 가능하게 설계됐다. 전기차 충전소와 함께 범죄 예방을 위해 CCTV, LED 등도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사업지가 지하철 1호선과 7호선 환승역인 가산디지털단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디지털1로와 벚꽃로, 서부간선도로, 경인로, 남부순환도로 등을 통해 여의도나 강남 등 주요 업무 권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수도권에서도 편리한 교통과 다양한 비즈니스 인프라를 갖춰 서울의 IT클러스터로서 선호도가 높은 곳이 가산디지털단지”라며 “아울렛쇼핑몰, 대학병원, 안양천도 있어 생활 인프라도 뛰어나다”고 전했다.


이어 “오는 12월 31일까지 취득한 공장시설에 한해서 실입주기업에 대한 재산세 및 취득세 감면혜택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가산 3차 SK V1 center’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홍보관 오픈과 함께 선착순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