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코리아, 안마의자 렌탈서비스 선보여

S생활 입력 2022-10-19 08:25:2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배우 손석구가 전속모델로 활약 중인 오씸코리아(대표 최호근)가 안마의자의 가격대가 부담스러울 수 있는 고객들을 위해 선납금 제도와 선택 가능한 약정 기간, 제휴카드 할인 등 다양한 조건을 조합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씸은 싱가포르에서 설립되어 43년간 성장해온 건강 가전 브랜드로 세계 21개국 450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국내에선 2004년 백화점 매장을 오픈해 19년간 꾸준한 성장을 해왔다.


현재 렌탈이 가능한 오씸의 안마의자 상품은 유러브 3와 유디바인 V2 두가지 모델이다. 유러브 3는 TV CF에서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손석구와 호흡을 맞춰 이른바 손석구 안마의자로 불리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세계적인 명성의 디자인 그룹인 피닌파리나가 디자인했으며, 미국 스탠포드 의과대학 토마스 버든(Dr Thomas Burdon) 교수가 개발한 AI 바이오센서와 스트레스 분석기술을 통해 컨디션 향상을 위한 맞춤형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최첨단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깊은 목 ·어깨 마사지를 구현하는 V-핸드 플러스 기술과 상·하체를 동시에 마사지하는 듀얼-롤러 시스템인 4-핸드 플러스 기술을 통해 타 브랜드 제품에선 느낄 수 없는 압도적인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유디바인 V2는 가성비를 최대치로 끌어올린 제품으로 V-핸드 마사지, 4-핸드 마사지, 프로그램 ‘업기능’ 등 최고등급에 적용되는 기술들이 적용되었지만 가격은 매우 합리적으로 책정되어 시장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모델이다.


오씸코리아 관계자는 “요즘 같은 고금리시대는 높아지는 금리로 인해 물가가 상승할 수 있는데, 렌탈은 물가 상승과 관계 없이 고정된 렌탈료가 지출되므로 유리한 선택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유러브 3는 전국 오씸 매장 및 직영 행사장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유디바인 V2는 하이마트 전국 70여개 매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전시매장 위치는 오씸코리아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