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여주역자이 헤리티지’ 내달 분양 예정

S경제 입력 2022-10-18 08:21:2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GS건설㈜]

GS건설은 오는 11월 경기 여주시 일대에서 브랜드 아파트 ‘여주역자이 헤리티지’ 769가구(예정)를 분양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8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별 59㎡A 85가구, 59㎡B 81가구, 84㎡A 249가구, 84㎡B 248가구, 99㎡A 52가구, 99㎡B 52가구, 136㎡P 2가구 등 총 769가구(예정)가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채광과 환기 등을 고려해 남향 중심으로 배치하며, 4-Bay 판상형 설계를 도입했다. 일부 가구는 3면 발코니가 적용되며, 알파룸 등과 같은 차별화된 공간도 선보인다.


또한 단지 한가운데 중앙광장이 조성되고 광장주변부에는 연못과 숲길을 따라 고급 리조트형 테마정원이 들어선다. 커뮤니티센터인 '클럽 자이안'에는 피트니스, GX룸, 필라테스, 골프연습장, 사우나, 작은 도서관 등이 조성된다.


사업지 인근에는 대형마트, 아울렛, 여주버스터미널, 여주경찰서 등 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도보 통학권에 세종초, 세종중 등 초·중·고등학교는 물론 대학교도 위치해 교육 여건이 우수하다.


인근에 황학산 산림욕장, 황학산 수목원, 영월공원, 여주근린공원, 양섬공원, 신륵사 관광지, 금은모래 강변공원, 세종대왕릉 등 다양한 공원과 관광시설들이 밀집해 있다. 남한강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 속에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좋다.


특히 도보권에 위치한 경강선 여주역을 통해 판교역까지 40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여주와 원주를 연결하는 경강선 연장노선 신설도 계획 중이다. 또 중부내륙고속도로 서여주IC, 영동고속도로 여주IC, 제2영동고속도로 등도 가까워 광역 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는 미래발전 전망이 밝은 여주역세권 개발지구에 위치한데다 여주지역의 첫 자이브랜드, 700여세대가 넘는 대단지라는 여러 가지 상징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며 “차별화된 설계와 서비스를 제공해 다른 지역에서 입증됐던 자이 브랜드의 청약성공신화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는 경기도 여주시에 고객라운지를 열고 방문고객 대상으로 분양상담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