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하우스 ‘속초 헤리엇 더228’, 중도금 무이자 혜택 제공

부동산 입력 2022-10-04 15:05:34 정훈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속초 헤리엇 더228’ 힐링 광장 이미지. [사진=에이치엔아이엔씨]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에이치엔아이엔씨는 속초시 장사동에서 분양 중인 테라스하우스 ‘속초 헤리엇 더228’ 수요자의 자금조달 부담을 덜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분양관계자는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추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선보이며, 금리인상 속 신규 분양 공공주택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로 책정했다”고 말했다.


속초 헤리엇 더228은 설악산 울산바위 조망과 동해안 속초 앞바다, 3면 숲세권 등 다양한 에코환경을 갖춘 테라스하우스다. 또한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향상 시킬 커뮤니티 광장, 게스트하우스,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단지는 복층과 테라스 유무에 따라 11개 타입으로 분리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해풍에 의한 입주민들의 차량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지하 주차장을 갖춘 단지로 14개동, 228가구로 조성된다.

 

특히 단지는 복층 테라스와 루프탑 테라스, 썬큰 테라스 등 각종 특화설계를 적용해 높은 층고와 넓은 실사용 면적을 통해 공간 효율성을 높여 눈길을 끈다. 테라스구조와 다락방구조의 경우 전용면적 84㎡ 기준 최대 241.65㎡로 전용면적대비 약 3배나 넓은 공간을 실사용이 가능해, 수요자 니즈에 맞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여가를 비롯해 생활 인프라도 풍부한 편이다. 골프, 서핑 등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설악 워터피아, 한화리조트, 델피노CC, 플라자CC, 속초 종합운동장 등 각종 레저시설이 갖춰져 있다. 이외에도 하나로마트, 이마트, 속초문화예술회관 등 상업·문화시설을 포함한 관공서, 병의원, 속초 시외 버스터미널도 가까이 있다.


속초 헤리엇 더228의 분양홍보관은 강원도 속초시 엑스포로 일원에 위치해 있다.


한편, 에이치엔아이엔씨는 故 정주영 회장의 손자인 정대선 사장이 설립했으며 2021년 현대BS&C에서 에이치엔아이엔씨로 사명을 변경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훈규 기자 부동산부

cargo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