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스포츠 카드 전문 라이브 방송 론칭

S생활 입력 2022-08-29 17:19:15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프리즘]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대표 유한익)이 스포츠 카드 전문 라이브 방송을 론칭했다고 전했다.


스포츠 카드는 농구, 축구, 야구 등 스포츠 스타들을 트레이딩 카드로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해외 스포츠 스타들을 비롯해 국내 스포츠 스타들의 카드들이 새롭게 출시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에 전문샵들도 새롭게 생겨나는 등 시장 규모가 점점 확대되고 있다.


이번 프리즘의 ‘스포츠 카드 라이브’는 스포츠 전문가와 유명 방송인을 함께 초빙해 마니아층부터 일반인들도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진행된 1회차는 NBA 전문 스포츠 카드 방송으로 김세희 스포츠 아나운서, 조현일 농구전문 해설위원을 MC로 초빙했으며, 22일 방송한 2회차 축구 스포츠 카드 방송에서는 축구 마니아인 에이핑크 오하영과 여자친구 예린,고 스포츠전문 TV 이주헌 해설위원과 함께했다.


또한 스포츠 카드 마니아층과 입문자를 동시에 공략하기 위해 라이브 브레이킹 콘텐츠, 슬라이딩 경매,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유한익 프리즘 대표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카드를 소개하며 스포츠 카드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하여 노력할 것”이라며 “단순히 스포츠 카드에 그치지 않고 더 나아가 유희왕 카드나 포켓몬 카드와 같은 다양한 트레이딩 카드 상품 및 피규어, 스니커즈, 게임 등과 협업해 MZ세대 컬렉터의 취향에 맞는 방송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즘은 이용자들이 앱 내 별도의 쇼룸에서 파리생제르망(PSG) 팀박스를 포함해 다양한 트레이딩 카드 상품을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