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맛있을 시간입니다’ 캠페인 진행

산업·IT 입력 2022-07-13 15:05:04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스텔라 브랜드 가치 담은 영상 공개

다양한 미식관련 프로그램 운영예정

스텔라 아르투아의 ‘맛있을 시간입니다’ 캠페인 화면. [사진=스텔라 아르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식사를 주제로 맛있을 시간입니다(Bon Appeti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스텔라 아르투아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광고 영상에서는 업무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이 잠시 책상에서 벗어나, 가족과 친구들이 한데 모인 식탁에서 스텔라 맥주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장면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7월 중 푸드 전문 커뮤니티도 운영할 예정이다. 푸드 분야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가 호스트로 함께해 미식과 요리를 주제로 오프라인 친목 모임, SNS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벌인다. 또한 벨기에 대표 음식들과 스텔라 아르투아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유럽풍의 특별한 공간도 선보일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평범한 식사도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라면 특별한 미식 경험으로 확장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취지라며 스텔라 아르투아가 만들어내는 맛있을 시간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