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헬스케어 가전 렌탈 상품 라인업 확대

산업·IT 입력 2022-04-13 10:20:45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경쟁력 있는 제조 전문기업들과 손잡고 헬스케어 가전 렌탈 상품 라인업에 나선다. 정수기·공기청정기 등 전통적인 렌탈 상품뿐 아니라, 펫 용품·대형가전·헬스케어 가전 등 차별화된 렌탈 상품 포트폴리오를 앞세워 사업 영역 확장에 속도를 내겠다는 전략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헬스케어 가전 렌탈 상품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헬스케어 가전 상품은 의료기기인 ‘LG 메디페인’과 헬스가전 ‘아이러너 Z3 러닝머신’이다. LG전자의 만성 통증 완화 의료기기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경피성통증완화전기자극장치 2등급에 해당하는 의료기기 인증을 받았다. 

집에서 운동을 즐기는 ‘홈트족’을 겨냥한 헬스가전인 러닝머신도 렌탈 상품으로 선보인다. 러닝머신 제조 전문 중소기업인 ‘아이러너’의 최신형 모델 ‘Z3’로, 3단계 폴딩 방식을 적용해 이동 ·보관이 쉽고 공간활용도가 높은 게 특징이다. 
현대렌탈케어는 이번 헬스케어 가전 렌탈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제조 전문기업이 생산하는 경쟁력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렌탈 상품 포트폴리오 차별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현대렌탈케어는 세탁기·의류관리기·공기살균기 등 제조 전문기업과 협업해 선보이고 있는 렌탈 상품을 현재 24종에서 연말까지 40여 종으로 확대한다는 목표다.
정윤종 현대렌탈케어 영업전략담당(상무)은 “올해 제조 전문기업과 협업한 렌탈 상품을 통해 모집되는 신규 계정수는 지난해와 비교해 세 배 이상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 라인업 구축을 통해 렌탈사업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