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지난해 영업익 26억원…전년比 30.5%↑ "신제품 출시 효과"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비비안이 신제품 출시에 힘입어 지난해 흑자 달성에 성공했다.
비비안은 지난해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에 공을 들이며 매출 성장세를 이어갔다.
또한 비비안 계열사 훼미모드의 '바바라', '플루토', '메이' 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실적 증대에 힘을 더했다.
‘성형브라’ 등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 비비안은 지난해 아이디 성형외과와 협업을 통해 성형 전문 브라를 출시하며 해외 성형 고객을 대상으로 수출 판로를 개척하는 데 힘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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