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 2호점 오픈

산업·IT 입력 2022-02-08 09:47:14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포르투7’ 합정점 이미지. [사진=동원홈푸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동원홈푸드가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포르투7’ 2호점을 서울 합정동에 신규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매장은 지난해 12월 ‘포르투7’ 용산 아이파크몰 1호점이 오픈한 지 한 달 만에 선보이게 된 두 번째 매장으로, 합정역 8번 출구와 연결돼 유동인구가 많은 딜라이트 스퀘어에 위치하고 있다.


특히 포르투7 합정점은 42평 64개 좌석 규모의 여유 있는 공간과 실제 이탈리아의 이국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를 선사한다. 


‘포르투7’은 이탈리아어로 항구를 뜻하는 ‘포르투(Porto)’와 저녁 7시를 뜻하는 ‘7’을 합한 브랜드명으로, 따뜻한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작은 항구 마을의 식당을 의미한다. 


‘포르투7’은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 대부분의 메뉴를 1만원 초반대로 구성해 ‘가성비 좋은 이탈리안 가정식 맛집’으로 인기가 높다. 


대표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손으로 만든 이탈리아 가정식 ‘트러플 크림 뇨끼’와 국산 감태를 사용해 바다 향이 가득한 ‘명란&감태크림 리조또’ 등이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가성비 높은 이탈리아 가정식 메뉴와 이국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