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제철 생딸기 활용 신메뉴 공개

S생활 입력 2022-01-03 08:52:2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달콤커피가 딸기 시즌을 맞이해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음료 6종과 디저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를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비주얼 요소를 강화하고 신선한 논산 생딸기를 활용해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으로 스트로베리 요거트, 스트로베리 클라우드, 스트로베리 슈페너, 더블베리 블랙티 등 논산 생딸기를 담은 6가지 음료와 디저트로 구성됐다.


스트로베리 요거트는 상큼한 요거트에 생딸기를 듬뿍 담은 블렌디드 음료로 더 진하고 풍성한 딸기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스트로베리 클라우드는 상큼한 딸기 블렌디드에 구름을 연상시키는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비주얼을 높여 눈과 입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크림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한 ‘스트로베리 슈페너’도 시즌 한정으로 출시되며, 더블베리 블랙티는 향긋한 얼그레이티와 상큼달콤한 생딸기,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블렌딩 티 음료다.


이 외에도 기존 판매중인 스트로베리 주스와 스트로베리 라떼에도 딸기 시즌을 맞이해 제철 생딸기를 담아 더 진한 딸기 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


업체 관계자는 “겨울에 찾아오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싱그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인다”며 “생딸기를 담은 풍성한 신제품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딸기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테이블 오더로 딸기 시즌 메뉴 주문 시 1잔당 스탬프 4개를 자동을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